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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심화국제문화회관 온라인대관시스템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정심화국제문화회관(이하 ‘회관’이라 합니다)이 운영하는 홈페이지 "온라인대관시스템"의 이용을 위하여 회관과 대관신청자간의 권리와 의무 사항을 규정하기 위하여 제정되었습니다.

제2조 (이용 약관의 효력, 및 개정)

① 본 약관은 회관이 홈페이지 화면 또는 지면에 게시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대관신청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 됩니다.
② 회관은 필요에 따라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본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 대관신청자가 "온라인대관신청" 서비스에 본인확인 인증하여 로그인하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 (약관 이외의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에 대한 해석은 회관 운영규정, 사용 허가 조건 등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 각 호와 같이 정의됩니다.
  1. "행사"라 함은 정심화홀, 백마홀, 대덕홀 등 회관의 모든 공간에서 개최되는 공연 및 행사를 뜻합니다.
  2. "대관신청자"란 행사 개최를 위하여 장소를 대관하는 주최사 또는 주최자를 뜻합니다. 주최가 여럿일 경우, 장소를 대관하기 위하여 대관신청한 대관신청자를 주최사로 간주합니다.
  3. "학내사용자"란 현재 충남대학교 구성 조직의 일원으로서 그 조직을 대표하여 대관을 신청한 대관신청자를 말합니다.
  4. "학외사용자"란 본조 제3호 학내사용자를 제외한 모든 대관신청자를 말합니다.
  5. "온라인대관신청"이란 정심화홀, 백마홀, 대덕홀을 사용하기 위한 사용신청서를 서면으로 직접 제출하지 않고 회관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내 대관안내-온라인대관신청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접속해 대관 신청하는 절차 또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제2장 이용 신청 및 계약

제5조 (이용신청)

① 본 온라인대관신청(이하 ‘대관신청’)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대관신청자는 회관 홈페이지 내 ‘온라인대관신청’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약관에 동의하시면 즉시 이용이 가능하며 대관신청은 대관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신청서식에 따라 아래 대관신청시 주요 기재사항을 기재하시고 제출하시면 대관신청이 됩니다. 단 회관이 인증하는 경우 서면으로 대관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첫 대관 신청시 온라인 또는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 대관신청시 주요 기재사항
    가. 사용신청서
      1) 신청인 성명
      2) 기관명
      3) 대표(자)
      4) 주민번호(뒷번호 별표처리) 또는 사업자번호 또는 학번
      5) 주소
      6) 홀명
      7) e-maill 주소
      8) 휴대폰번호
      9) 일반전화번호
      10) 팩스번호
      11) 행사명
      12) 본행사시간
      13) 사용신청일
    나. 행사 계획서
      1) 주최
      2) 주관
      3) 성명(대표자)
      4) 신청자 직위
      5) 성명
      6) 사무실(전화번호)
      7) 휴대폰번호
      8) 주민번호(사업자등록번호)
      9) 주소
    다. 시설물사용내역
      1) 신청시간
      2) 본행사시간
      3) 분장실사용시간
      4) 냉.난방시간
      5) 부대시설 신청
    라. 사용허가조건
② 대관신청은 신청업체의 대표자명으로 하거나 소속 직원 중 1명을 대관 담당자로 지정하여 대관신청 할 수 있습니다. 단 회관의 요구 시 직원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온라인으로 대관을 신청할 경우, 대관신청자는 별도로 등록된 사용허가 조건에 대하여 동의하여야 하며 이후 표시되는 대관신청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합니다. 만일 대관신청자의 정보를 부정확하게 등록하여 발생되는 피해는 대관신청자가 책임을 집니다.

제6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대관신청자의 약관동의, 대관신청, 회관의 승인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② 회관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대표자의 실명을 사용하지 않거나 사업자번호 등 회사정보를 허위로 등록할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대관신청 기재 사실이 허위로 밝혀졌을 때
  4. 회관이 정한 대관신청자의 요건에 충족되지 못할 경우
  5.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의 행사 및 공연
  6. 시설유지관리상 부적절한 행사 및 공연
  7. 신청자격이 정지중인 자의 신청
  8. 신청자가 사용승인이후 실형을 받았을 때
③ 회관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대관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대관신청자의 인적사항 및 이용목적이 불분명할 경우
  2. 전산상의 장애 또는 기술상의 긴급 점검사항이 발생할 경우
  3. 기타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회관은 등록된 대관신청자의 휴대폰과 이메일로 대관 결과를 통보할 수 있으며, 필요시 대관결과 통보를 회관 홈페이지 대관자페이지에 개별적으로 게시하거나 대관공고란에 대관결과를 공고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게시된 결과는 대관승인 또는 대관불가 통지와 같은 효력을 지닙니다.

제7조 (계약사항 변경 및 대관취소)

① 대관신청자는 대관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에 대관접수 전인 경우 대관자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직접 수정할 수 있으며 대관접수 후인 경우 대관담당자 에게 수정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대관승인 후 사용일의 변경, 신청시설 변경, 부대시설, 냉·난방시간, 사용시간 추가 등의 변경사항은 ‘사용변경 신청서’를 작성하여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대관신청자가 특정 사유에 의하여 대관신청 후 회관을 사용하지 못할 경우 지체없이 ‘사용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8조 (대관료 대금의 결제)

① 대관신청자는 회관 사용이 승인 된 경우 회관홈페이지에 게시된 회관계좌에 승인후 7일내(학내사용자 제외) 계약금을 입금해야 하며, 사용 시작일 7일 전에 대관료를 완납하여야 합니다. 대관료가 회관 계좌에 입금되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행정처리 지체 등에 대한 책임은 대관신청자에게 있습니다.
② ①항이 정한 기일 내에 계약금 또는 대관료를 완납하지 않을 경우 대관이 취소됩니다.

제9조 (대관신청 자격 해지 및 상실)

① 대관신청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관은 온라인대관신청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대관신청자 자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 각종 정보를 허위로 등록한 경우
  2. 관계법령을 위반하거나 범죄행위와 관련된 경우
  3. 다른 대관신청자의 명의를 이용하거나 도용한 경우
  4.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킬 경우
  6. 다른 대관신청자 또는 고객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② 자격 해지 및 상실은 온라인대관신청 서비스에 국한되며 회관 운영규정 및 사용허가조건 상의 위반내용이 아닌 한, 대관신청자 자격을 상실하는 것은 아닙니다.

제10조 (문서의 효력)

① 회관이 홈페이지에 게제한 다음문서는 행정적·법률적 효력을 지닙니다.
  1. 사용신청서
  2. 사용허가서
  3. 사용료 납부영수증 또는 사용료 납부고지서
  4. 기타 대관관련 문서
② 대관신청자가 회관 홈페이지에 제출한 다음 문서는 행정적·법률적 효력을 지닙니다.
  1. 사용신청서
  2. 행사계획서
  3. 사용허가조건
  4. 시설물사용내역서
  5. 사용변경신청서
  6. 사용취소신청서
③ 대관신청자 또는 회관은 전자적인 방식으로나 비전자적인 방식으로 본조 제1항 및 제2항에 언급한 문서에 대한 위조·인감의 복사를 할 수 없으며, 만일 위반 시 법률에 대한 처벌을 감수합니다.
④ 본조 제1항 제1호 즉 사용신청서의 경우, 회관의 대관담당자와 대관신청자가 각각 전자적인 방식으로 신청버튼을 누를 경우 신청이 완료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중지)

① 회관이 운영 중인 홈페이지 서버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대관관련 데이터가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회관의 관리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회관은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관은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③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데이터가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도 회관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관은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와 권한

제12조 (회관의 의무)

① 회관은 법령과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관은 대관신청자의 개인정보 및 회사정보 보안에 대하여 최고의 안전 조치를 강구하여 이용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회관은 대관신청자가 제기하는 불편·불만 사항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할 경우 즉시 또는 일정한 유예기간을 갖고 처리해야 합니다.

제13조 (대관신청자의 의무)

① 대관신청자는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사용 허가 조건, 운영규정 등 회관이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관의 서비스 제공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② 대관신청자는 실명인증, 아이핀 관리 및 회사정보에 대한 관리 책임을 가지며, 관리 소홀 부정사용으로 인한 모든결과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실명인증 및 아이핀이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반드시 회관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합니다.
③ 대관신청자는 대관신청자 실명인증 및 아이핀을 제3자에게 양도·증여 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④ 대관신청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와 같은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관의 사전 승낙 없이 대관신청자의 이용 이외 복사·복제·변경·출판·방송 기타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2. 회관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3. 정보통신설비의 오동작 및 정보 등의 파괴·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4.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전송하는 행위
  5. 통계 조작, 허위 정보 작성 등의 행위
⑥ 대관신청자는 회관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4조 (대관신청자의 게시물의 삭제권한 및 저작권)

① 대관신청자가 회관 홈페이지에 게시한 게시물(행사공연 안내)의 내용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② 회관은 대관신청자가 게시한 내용을 사전 통지 없이 편집, 이동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다음의 경우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하는 경우
  2. 다른 대관신청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경우
  4.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5. 회관 및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6. 회관이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게시물을 등록하는 경우
③ 대관신청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대관신청자에 대한 정보 보유 권한은 회관에게 있습니다.
⑤ 회관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대관신청자에게 발생한 손해 중 대관신청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정보의 제공)

회관은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홈페이지에 게재하는 방법으로 대관신청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대관신청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대관신청자로서 대관과 관련된 대관신청서 출력, 대관현황 확인 등을 대관자페이지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17조 (대관신청자 정보 수집, 관리, 보호)

① 대관신청자 정보의 수집, 관리 보호
  1. 정보의 수집 : 회관은 대관신청자가 회관 대관신청시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2. 정보의 보호 : 회관은 개인식별이 가능한 정보를 수집할 때에는 반드시 개인정보수집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를 받으며 충남대학교 기관서버 내에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3. 정보의 이용 : 수집된 정보는 대관관련 업무에만 이용됩니다.
② 수집된 개인정보 및 회사정보는 법령에 근거한 경우와 다음 각 호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관신청자의 동의 없이 이용할 수 없으며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 금융 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법령에 따라 행정관청 또는 수사기관이 요구해 온 경우라도 무조건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법령에 규정된 바에 따른 절차에 따를 경우에만 제공합니다.)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 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③ 대관신청자의 신청자정보 수정, 열람, 정정요구 등 회원이 수정한 정보는 수정절차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바로 적용됩니다. 단 대관신청에 대한 계약사항 변경은 본 약관 7조 1항 및 2항을 따릅니다.
④ 개인정보 및 회사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상법 및 동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4장 기타

제18조 (면책 및 손해배상)

① 회관은 무료로 제공되는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회관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 이 면제됩니다.

제19조 (관할 법원)

본 서비스의 관련되는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관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2013.2.25)

1. 이 약관은 2013년 3월 4일부터 시행합니다.

정심화국제문화회관 사용허가 조건

제1조

회관은 사용기간 중(공연준비 및 철수시간 포함) 공연과 관련하여 발생한 당사자의 어떠한 인적, 물적 손해에 대하여서도 손해배상 책임을 지지 않는다.다만, 회관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직접적인 손해의 범위 내에서 책임을 부담한다.

제2조

사용자는 회관이 제3자로부터 공연과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청구도 당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만일 청구를 당하더라도 회관은 손해를 입지 않아야 하며, 이를 위하여 사용자는 회관의 법률적 방어에 필요한 변호사 비용을 포함한 일체의 비용을 부담한다.

제3조

사용신청서 상의 내용과 다르거나 임의 변경된 내용의 행사나 공연이 진행될 경우 회관 사용을 즉시 정지 조치한다.(행사중 상품(유형, 무형)을 판매하거나 특정 상품을 장시간 광고하는 행위도 포함 한다.)

제4조

사용자는 회관이 정하는 무대 안전수칙을 준수는 물론, 사용허가 물품의 이용시에도 사용전 홀 담당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만약 이를 준수하지 않거나 담당자의 지시를 따르지 않을 경우 그 결과로 발생하는 안전사고 및 손해에 대하여 사용자가 책임을 진다.

제5조

사용자는 회관 부속시설(분장실집기, 비품 등)을 파손 시 이의 원상회복에 필요한 비용과 원상회복 시까지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배상한다.

제6조

공연장 안전과 질서유지, 시설물 보호를 위하여 주현관 및 1, 2층 출입문에 안전을 위한 적정인원을 배치하여 관리하여야 하며 특히 9세 이하를 위한 공연의 경우 안전상 2층 사용을 불허하나 안전계획서를 제출하면 2층 사용을 허가 할 수도 있다.
(*안전계획서 : 2층 난간대 안전요원 추가 배치 및 2층 첫열 사용 금지 등 내용 포함)

제7조

공연장내 객석에는 현수막 등의 홍보물을 일체 게시할 수 없다. 단, 사용자가 공연장 로비 및 기타공간에 공연과 관련된 홍보, 판촉 설치물을 설치하고자 할 때에는 반드시 회관의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한다

제8조

회관 시설물의 변경이나 이동시 반드시 사전에 협의하며, 행사(공연) 종료 후에는 시설물을 원상복구한다. 아울러 부대시설(덧마루, 보면대, 의자, 등 기타)을 신청하여 사용한 경우 사용자가 직접 설치하고 사용 후 원위치 하여야 하며 쓰레기 수거 등을 확인 후 종료한다.

제9조

무대작업(기계, 음향, 조명 등)과 관련된 설계서, 무대작업요원 명단과 회관 사용허가서는 행사(공연) 7일전까지 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10조

본 회관은 청결한 환경 조성을 위해 각 홀 내부에서는 어떠한 음식물도 반입 및 음용·섭취를 금지하며 화재 예방을 위해 가스렌지 및 전열기구 등의 사용도 금지한다.(1회용 도시락 등은 사용자 수거 원칙)

제11조

정심화홀 사용자 중 공연을 진행하자는 공연법에 따라 공연20일 전까지 재해대처계획 및 신고서를 작성하여 회관 행정실에 제출하여야 한다. 만약 미제출시 공연은 자동 취소되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가 진다.

제12조

감염병 등의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하여 정해진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여야 하며, 위기단계가 격상될 경우 방역수칙 강화하거나 상황에 따라 사용허가를 취소할 수 있다.

제13조

본 회관 운영규정 및 사용허가 조건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하며, 미준수시 차기 대관을 제한하거나 불허할 수 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1.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사용신청(대관신청)시 개인정보 처리 목적은 정심화국제문화회관의 사용홀 대관신청 및 대관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함이고, 처리한 개인정보는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2. 수집하려는 개인정보 항목

  • 가. 구 분 : 사용신청인
  • 나. 수집방법 : 온라인 수집(사용신청서(대관신청), 변경신청서, 취소신청서 등)
  • 다. 처리근거 : 정보주체자의 동의
  • 라. 개인정보 항목
      - 필수항목 : 성명, e-mail주소, 휴대폰번호, 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직위, 기관명, 생년월일(사업자번호 또는 학번)
      - 선택항목 : 팩스번호
      - 자동수집항목 : 공공I-PIN, IP Address,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사용신청(대관신청)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제공 등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으나, 사용이 완료되지 않은 시점에서 철회하시면 사용신청이 취소되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회원정보 보유기간은 [5년 또는 사용신청이 완료된 건에 대해 개인정보 삭제요구시까지]이며 [보유기간 경과 또는 개인정보 삭제 요구시 즉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4.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과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사용신청자는 "사용신청서 등"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에는 대관신청 접수가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학내 외 행사구분 및 학내 면제 및 할인 신청

(회관 운영 규정 별표2 및 사용료 기준 참조)



1.학내, 학외 구분

  • 학내 : 충남대학교 학생, 직원, 교수, 동문
  • 학외 : 학내 외 사용자


2.학내 면제, 할인 및 신청방법

* 회관 운영규정 별표2 정심화국제문회관 사용료 감면 비율표를 기준으로 함

  • 총학생회, 총동아리연합회, 정동아리 : 학교홈페이지 CNU STORY에서 무상허가사용 승인 후 신청가능
  • 학과 : 담당직원의 직원번호로 신청 가능
  • 학과동아리 : 지도교수 또는 학과에서 발행하는 집회승인후 신청가능
  • 단과대동아리 : 단과대학장 승인 또는 단과대에서 발행하는 집회 승인 후 신청가능
  • 교직원 및 동문회 : 개인인 경우 본인 주체 행사 또는 동문 단체 교직원 단체에서 신청한 행사(개인의 경우 출연진에 외부인 포함시 감면 안됨)

* 학내 구성원 이라도 상기 학내 면제 사항에 해당사항 없으면 학외로 신청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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